자주하는 질문
  • Q

    보증 기간은 얼마인가요?

    디프로매트금고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년도 포함 최장 2년입니다.


    1. 보증기간 중에 발생한 제품 결함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 보증기간: 통상 내화금고 2년, 철제금고는 1년(구입년도 포함)
       * 상세페이지에 별도 표기한 경우 해당 내용에 따름


    2.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보증기간 중이라도 유상입니다.
       - 사용자 과실(열쇠나 비밀번호의 망실 등)
       - 부주의나 무리한 사용으로 인한 고장
       - 외부의 침입이나 타격으로 인한 고장
       - 천재지변으로 인해 (수해, 화재, 지진) 손상이 생긴 경우

  • Q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금고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확인 하신 뒤, 디프로매트 서비스 센터 (080-070-4400) 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모델명과 일련번호는 제품에 따라 아래 위치 중 한 곳에 부착되어있습니다.

    1. 금고 정면 우측 상단

    2. 우측 옆면 좌측 상단

    3. 금고 뒤쪽 좌측 상단


    예시

    Model : 530EN

    Serial : 1700013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09:00-17:00 이며, 점심시간은 12:00~13:00입니다.

  • Q

    다이얼식 금고를 전자식으로 바꿀수 있습니까?

    2001년 8월 이후에 생산된 디프로매트 금고는 가능합니다.

    - CS001, 119, 125, 530은 EN 또는 EK로 변경 가능

    - 006 ~ 300은 EHK로 변경 가능

     

    디프로매트 서비스 센터 (080-070-4400) 전화상담을 통해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Q

    A/S 비용이 궁금합니다.

    모델 및 증상에 따라 비용이 책정되므로, 상세한 내용은 디프로매트 서비스 센터 (080-070-4400) 로 상담 부탁드립니다.

    도서산간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발생하는 경우 별도 안내드립니다.

  • Q

    화재나 도난 시도로 금고가 못 쓰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합니까?

    1. 화재로 못 쓰게 된 경우, 새 금고로 교환해드립니다. (단, 운임은 소비자 부담)

    2. 도난·침입으로 손상되어 못쓰게 된 경우, 30% 특별할인해 드립니다. (단, 운임은 소비자 부담)


    * 디프로매트금고에 한하며, 금고 및 현장 사진 촬영, 마케팅 활용에 동의 시 혜택제공이 가능합니다.

  • Q

    중고품 금고를 처리합니까?

    중고품 금고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가까운 재활용센터에 문의해주십시오.

  • Q

    건전지 수명은 어떻게 되나요?

    1) EDL88, EDL77, EDL21, EDL20, REDL, TSL, FPL, TFL, OTF, MTL, OMB

    - 1.5V AA 알카라인 건전지 4개 사용

    - 수명6개월 이상(1일 3회 사용할 경우)


    2) R3, R2

    - 1.5V AAA 알카라인 건전지 4개 사용

    - 수명6개월 이상(1일 3회 사용할 경우)


    * 건전지 교체시에는 4개를 동시에 알카라인 건전지로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가 완전히 소진되어도 입력된 비밀번호는 지워지지 않습니다.)

  • Q

    어떤 사이즈의 금고가 좋을까요?

    금고 설치 위치를 고려하셔서 금고 외부 규격을, 보관하실 물건의 사이즈에 따라 금고 내부 규격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금고는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쓰기 때문에 처음부터 약간 넉넉한 사이즈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Q

    내화금고는 무엇입니까?

    화재 상황에서 열기의 유입을 차단하여 내부 보관품이 타지 않도록 지켜주는 금고입니다.

    디프로매트는 한국, 미국, 스웨덴 등 세계 유수의 인증기관으로부터 내화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금고를 1,010도까지 가열하여도 금고 내부에 보관한 종이가 타지 않는지 테스트를 거치며, 제품에 따라 1시간~2시간까지 내화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Q

    이사 등으로 금고를 이동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1. 자체적으로 이동하실 경우, 해당 제품의 설명서를 참고하셔서 경보장치를 해제 후 운반해주셔야 합니다.

       금고 문을 닫은 상태에서 금고에 충격이 가지 않도록 조심히 운반해 주시기 바라며, 파손 위험이 있는 내부 귀중품은 별도로 운반해주십시오.


    2. 디프로매트 배송팀을 통해 이동을 원하실 경우, 아래 정보를 확인하시고 디프로매트 서비스 센터 (080-070-4400) 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 금고 모델명

       - 수량

       - 현위치 주소 및 계단 유무

       - 이동지 주소 및 계단 유무

       - 이동 희망일

  • Q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제품 관련 문의는 080-070-44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