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너무 화나서 후기 잘 안쓰는데 후기 씁니다.
처음 배송 왔을 때 원래 늦게 입고 된다는 것 확인 한 상태로 주문했어요.
2월 15일에 주문했고, 2월 말에 입고된다고 해서 3월초에는 오겠지. 이러고 기다리고 있는데 아무 연락도 없고, 배송도 안오고 그래서 연락했더니 연락이 누락된것같다며..ㅎㅎ 이게 말이되나요?
그래서 3월 중후반에서야 겨우 배송 받았어요.
근데 받았는데문은 열리지만 항상 잠기는건 아니고, 불이 깜빡거리고 누가봐도 하자있는 제품같았어요.
늦게 보내는데 이상한 제품을 ;;
그래서 다시 받았죠. 교환한다고요.
다시 받았는데 진짜 너무 화나는건 이번엔 아에 금고가 잠겨있는 상태로 왔어요.
문도 안열리고. 뭐 어쩌라는건지 바쁘고 금고가 가벼운것도 아니고 무거워 죽겠는데 이걸2개씩이나 넣고 빼고 하니까 정말 화가 많이 나네요.
제품을 확인도 안하고 교환을 보내주나보죠.
그래서 오늘에서야 겨우 3번째 배송을 받아서 이제서야 제대로 작동하는 금고를 받았네요.
주문한지 한달 반만에, 금고 3개째 만에 받는거는 정말 화가 납니다.
이렇게 하고 전화했더니 하는 말로는 원래 이런일이 없는데 죄송합니다~
였습니다.
이렇게 제품 판매하지 마세요.
댓글목록
작성자 디프로매트
작성일 2023-03-28
평점
우선 금고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모두 확인하였으며, 수거 제품은 입고되는 대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리며, 교환받으신 제품에 대해 문의사항 있을 시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